야비군 작성자BrokenValentine|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가고싶다 아..차라리 출근이 나을듯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