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헤어지자고 해서 헤어졌는데 왜 연락하는걸까요

작성자덧없는삶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981 목록 댓글 25

 다른남자 만나고 싶다고 놔달라고 해져 헤어졌는데..

 

울고 불고 빌어도 떠나더니

 

떠나고 나서 왜 연락해서 또 지랄하는건지..

 

왜 또 시시콜콜한 대화하고, 내가 햇던말들 물어보는건지 시벌년...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lsa | 작성시간 26.06.08 차단을 하죠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윽 진짜싫다 근데 그럴수록 더 정떨어지는거같음
  • 작성자알그지 | 작성시간 26.06.08 우윀 졸라 이기적이네... 차단 박으시져
  •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 작성시간 26.06.08 최악인데..
  • 작성자이과문과합치면무슨과냐 | 작성시간 26.06.08 차단박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