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헤어지자고 해서 헤어졌는데 왜 연락하는걸까요 작성자덧없는삶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981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남자 만나고 싶다고 놔달라고 해져 헤어졌는데.. 울고 불고 빌어도 떠나더니 떠나고 나서 왜 연락해서 또 지랄하는건지.. 왜 또 시시콜콜한 대화하고, 내가 햇던말들 물어보는건지 시벌년...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lsa | 작성시간 26.06.08 차단을 하죠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윽 진짜싫다 근데 그럴수록 더 정떨어지는거같음 작성자알그지 | 작성시간 26.06.08 우윀 졸라 이기적이네... 차단 박으시져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 작성시간 26.06.08 최악인데.. 작성자이과문과합치면무슨과냐 | 작성시간 26.06.08 차단박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