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도깨비 도로인건지 직진만 하면 되는데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08|조회수3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주일에 한번은 사고가 나있음이번엔 그나마 합류점 가까이 가서 사고 났는데 평소엔 진짜 직진하는곳에서 맨날 사고남(창원 고가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저희동네도 유독 사고많이나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냥 직진인데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