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긴 도깨비 도로인건지 직진만 하면 되는데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08|조회수321 목록 댓글 1

일주일에 한번은 사고가 나있음

이번엔 그나마 합류점 가까이 가서 사고 났는데 평소엔 진짜 직진하는곳에서 맨날 사고남
(창원 고가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저희동네도 유독 사고많이나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냥 직진인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