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하긴 하는데 무섭네요 작성자킬링보이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4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건강한 조정이라고 해도 개미들 엄청 많은거같은데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08 빚투는 좀 털어내야되긴함ㅋㅋ 작성자꽃 길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개 높은 지점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08 최근 산사람 아니면 다 아직 수익권일듯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