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하직원이 건물 유리 부셔먹음.

작성자미사리백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862 목록 댓글 21

일단 빈 매장으로 다친 사람은 없는게 불행중 다행 

 

 

부셔먹은 칸수 : 1칸

 

1칸당 크기 : 2.3m * 2.5m (대충 감에 의한 크기)

 

유리  종류 : 페어 유리 (2겹 시공으로 찾아보니까 페어유리라함)

 

 

견적 찾아보니까 80~150이라하던데, 

 

얘가 차 사고로 회사에서 전과 3범이라 대가리 지끈거림 

 

월요일 아침부터 시원하게 한건 올렸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범퍼정도 조금 긁어먹은거면 내가 했다고 탱킹해줄텐데, 이건 쓰읍 ..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08 아휴…
  • 답댓글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사비처리 할꺼 아니면 빨리 말하는게 그나마 매 살살맞는다고 말해놓긴했는데, 언제 말할련지는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8 하는거보니 나중에 님한테도 피해올듯
  • 답댓글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조마조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