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튀김류 잘 소화 안되는분 계심..?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47 목록 댓글 7

30대 극후반 되니까 튀김류 배부르게 먹으면 그렇게 더부룩할수가 없네요

 

ㄷㄷ.. 아재 다 됐나봐요

 

국밥이 요새 최애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08 전 빵이 소화가 안됨 ㅜ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08 자장면 포기했어요 .. 최애였는데 ..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08 튀김류는 한두개가 좋은듯해여
  •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08 나이먹어서...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8 늙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