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튀김류 잘 소화 안되는분 계심..?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4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대 극후반 되니까 튀김류 배부르게 먹으면 그렇게 더부룩할수가 없네요 ㄷㄷ.. 아재 다 됐나봐요 국밥이 요새 최애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08 전 빵이 소화가 안됨 ㅜ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08 자장면 포기했어요 .. 최애였는데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08 튀김류는 한두개가 좋은듯해여 작성자이지모 | 작성시간 26.06.08 나이먹어서...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08 늙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