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럭시는 뭔가 버벅임이 있어요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08|조회수136 목록 댓글 0

fm모바일 2026이란 게임을
아이폰 갤럭시에서 돌려봤는데
갤럭시는 뭔가 패스하고 볼돌릴때등
전반적으로 버벅임? 같은게 있네요
이거만 그런가 싶었는데
승리의여신 니케도 렉이 있더라고요
음 최적화 문제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