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이랑 셋로그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386 목록 댓글 8

부모님이 진짜 너무 귀찮고 싫다고 하셨는데 

막상하니까 엄청 즐기시네요  ! (약3주차)

엄마아빠 뭐하는지 볼 수 있어서 기분좋은 하루 시작 가능 입니다 !!!

아 참고로 설득을 한 3일 하고 강제로 깔고 강제로 10분동안 설명해드렸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출근하고나서 햇빛쬐고있는 울집 멍뭉이 보여주시는데 좋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신기하네요
    저흰 카톡해도 답장잘안와서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희는

    ㅇㅇ , 밖 정도로만 답장하셨는데 ,

    저거 하고 나서 점심이나 저녁시간대에 뭐 먹는지 보여주시거나

    어디 놀러가시면 보여주셔서 좋습니다 ㅎ_ㅎ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8 동생이햇는데 엄빠 무지하게 잘쓰심 .. 물론 전 잘안함..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은근히 부모님이 열심히해주심 ㅎ

    저희집도 누나>엄마>아빠>저 순입니다 ㅋㅋㅋㅋ 사용빈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