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예~ 오늘 불고기 먹으러감

작성자돌태형OUT|작성시간26.06.08|조회수227 목록 댓글 8

고모부 팔순인데 잔치는x 밥이나 먹자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개비쌈
  • 작성자desirable | 작성시간 26.06.08 미쳤다 어디에요 여기
  • 답댓글 작성자돌태형OU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천연애라는데 체인점인거 같아여
  • 답댓글 작성자desirable | 작성시간 26.06.08 돌태형OUT 감사합니다 오리 백숙이랑 들깨 수제비 땡기네유
  •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08 어!!!?????같은 부서 사람인가 저도 저거먹으러ㅗ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