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탁꾸님들 이거 거절의 의미인가요??

작성자남크네|작성시간26.06.08|조회수548 목록 댓글 26

근데 제가 ㅠㅠ 11월까지는 준비하고 있는게 있는데 그거에 전념하고싶어서..혹시 괜찮다면 서로 간단한 정보만 주고받고 그 이후에 제가 연락 드려도 괜찮을까요!?

연락처 물어봐서 대답해주셨는데 저렇게 왔어용
흑흑
진짜 이상형에 가까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08 아 소개팅아니고 번호구나
  • 작성자닉넴뭐가좋지 | 작성시간 26.06.08 긍정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08 완전한 거절 아니라고봅니다 지금 당장은 정이못한 인연이있을수도있고 ㄹㅇ 바빠서일수도 있고.. 그러니 11월에 넌지시 여쭤보세요 그때라도 뭐라도해야 얻는게있음! 그때 답장안오면 포기히죠 뭐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08 완전거절이었으면 간단한 연락 주고받고 어쩌고 이런말 길게 안씀
    부담주지말고 아주아주 천천히 호감작 해보죠
  • 작성자하이바라상 | 작성시간 26.06.08 음 소개팅이 아닌 번호받기라 ..애매하네요 ㅠㅠ
    자주 오셨던 분이라 거절은 안하신 것 같고..

    일단 좀더 기한과 상황을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