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하는데 존나 시끄러운데
솔직히 이건 뭐라 못하지않나요
근데 담배냄새는 시발놈들이 뒤질라고
한 번 더 담배냄새나면 찾아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08 슈퍼갤럭시비누 저희는 해당 동 전체 다 받던데여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FC BARÇA2 그러게요 이상하네 한 달인가 전에도 다른 집 리모델링한다고 싸인받으러왔었는데 이 집은 왜 안왔지 ㅡㅡ
-
작성자오늘은흐림 작성시간 26.06.08 상하좌우는 무조건 사인 받아야 하는걸로 아는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뭐지 스발 왜 안오지? ㅈㄴ 괘씸해지는데
-
작성자DS921 작성시간 26.06.08 담배냄새면 세대에 연락 ㄱㄱ 인부관리제대로하라하면 알아서 인테리어 업체 조져줄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