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실패 각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08|조회수785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이상 여기 밥을 못먹을거 같아서면접 보고 나왔는데안될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딕그닥 | 작성시간 26.06.08 면까몰입니다 화이팅!!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ㅅㅓ강대학교 | 작성시간 26.06.08 어쩐지 밥이 안올라왔더라니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