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듣는 노래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08|조회수169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다혜 - 시작의 아이리센느 - 데자뷰엔플라잉 - 만년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지드세요 | 작성시간 26.06.08 철지난 캐치캐치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따따 따따따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08 박다혜 진짜 개지림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작의아이는 박다혜가 원곡인줄 ㅋㅋ 답댓글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08 둘기얏2 테이 끝사랑이랑 박다혜 시작의아이는 원곡보다 좋음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