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프 잘 알 계시나요??

작성자배그어렵|작성시간26.06.08|조회수134 목록 댓글 9

저는 어디 모임 같은 곳은 안하고
가족끼리만 할거라 그냥 기본만 하려고 하거든요

이 정도면 몇 개월 정도 해야할까요??

한번 배우고 레슨 끊은 다음에 가족들끼리만 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08 FC BARÇA2 캬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08 스페인어봇 묵찌빠도 이김
  • 작성자정우주 | 작성시간 26.06.08 운동신경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1년을 잔디밥 먹어도 110개 치는 사람도 있고 두어달 배우고 깨백하는 사람도 있어요
    일단 머리 올리려면 레슨 3개월은 받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평범한자 | 작성시간 26.06.08 3개월 레슨받고가서 머리올림
  • 작성자바텀오면이긴다고 | 작성시간 26.06.08 실력은 100돌이 그늘집은 싱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