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디 모임 같은 곳은 안하고
가족끼리만 할거라 그냥 기본만 하려고 하거든요
이 정도면 몇 개월 정도 해야할까요??
한번 배우고 레슨 끊은 다음에 가족들끼리만 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작성시간 26.06.08 FC BARÇA2 캬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2 작성시간 26.06.08 스페인어봇 묵찌빠도 이김
-
작성자정우주 작성시간 26.06.08 운동신경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1년을 잔디밥 먹어도 110개 치는 사람도 있고 두어달 배우고 깨백하는 사람도 있어요
일단 머리 올리려면 레슨 3개월은 받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평범한자 작성시간 26.06.08 3개월 레슨받고가서 머리올림
-
작성자바텀오면이긴다고 작성시간 26.06.08 실력은 100돌이 그늘집은 싱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