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에 냉동 치즈돈까스 두개 튀겨먹었는데 배탈난거 같아요ㅜㅜ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154 목록 댓글 8


아...해동해서 튀겼고 익은거 재차
확인하고 먹었는데 말입죠...후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食客 아 그걸 생각못했네여 꿀팁 ㄱㅅ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8 짝수로 먹어서그래요 돈까스는 홀수임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Aㅏ....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시 튀겨 드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