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냉동 치즈돈까스 두개 튀겨먹었는데 배탈난거 같아요ㅜㅜ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15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해동해서 튀겼고 익은거 재차확인하고 먹었는데 말입죠...후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食客 아 그걸 생각못했네여 꿀팁 ㄱㅅ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08 짝수로 먹어서그래요 돈까스는 홀수임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Aㅏ....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8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시 튀겨 드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