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 수령을 동네에서 할까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항가서 할까요?ps.환전은 이미 어플로 한거고 외화 수령얘기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동네 공항 비싸요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08 공항 핵비쌈 작성자Azpilicueta | 작성시간 26.06.08 공항 작성자유채훈 | 작성시간 26.06.08 시간있을때 동네에서 받는게 좋은이유가공항갔다가 깜빡하고 수령안하고 들어갈 때가 있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