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전 수령을 동네에서 할까요

작성자덤덤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0 목록 댓글 4

공항가서 할까요?

ps.
환전은 이미 어플로 한거고
외화 수령얘기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동네 공항 비싸요
  •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08 공항 핵비쌈
  • 작성자Azpilicueta | 작성시간 26.06.08 공항
  • 작성자유채훈 | 작성시간 26.06.08 시간있을때 동네에서 받는게 좋은이유가
    공항갔다가 깜빡하고 수령안하고 들어갈 때가 있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