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은 이제 무섭다 ㅋㅋ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08|조회수6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 말아올려...?나 같은 쫄보들은 주식 안하는게 마따쓰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08 기관은 언제까지 살려나 답댓글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08 개인이 사는 etf가 기관으로 잡히니 계속 사는거 처럼 보이는걸수도요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8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