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닉은 이제 무섭다 ㅋㅋ

작성자대구존잘러|작성시간26.06.08|조회수635 목록 댓글 3

이걸 말아올려...?

나 같은 쫄보들은 주식 안하는게 마따

쓰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6.08 기관은 언제까지 살려나
  • 답댓글 작성자좋은데이 | 작성시간 26.06.08 개인이 사는 etf가 기관으로 잡히니 계속 사는거 처럼 보이는걸수도요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8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