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쓰시는분 있으신가요? 작성자배찬승|작성시간26.06.08|조회수21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25를 1년 넘게 사용 중인데 최근 펌웨어 업데이트하고 충전시켜 놓으면 배터리가 남아있어도 저절로 완전히 꺼집니다. 동일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08 전원 관리 옵션 켜두셨나..? 답댓글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08 전 매일 자동으로 재부팅해둬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배찬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은s 이거하면 자동으로 재부팅인거죠?? 저늨 그냥 꺼져있어요; 작성자두바이쫀득고구마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업뎃했는데 아직 모룸 작성자십지매화 | 작성시간 26.06.08 갤럭시 25울트라인데 저도 자동 재부팅이라 꺼지는건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