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럭시 쓰시는분 있으신가요?

작성자배찬승|작성시간26.06.08|조회수219 목록 댓글 12

S25를 1년 넘게 사용 중인데 최근 펌웨어 업데이트하고 충전시켜 놓으면 배터리가 남아있어도 저절로 완전히 꺼집니다. 동일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08 전원 관리 옵션 켜두셨나..?
  • 답댓글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08 전 매일 자동으로 재부팅해둬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배찬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은s 이거하면 자동으로 재부팅인거죠?? 저늨 그냥 꺼져있어요;
  • 작성자두바이쫀득고구마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업뎃했는데 아직 모룸
  • 작성자십지매화 | 작성시간 26.06.08 갤럭시 25울트라인데 저도 자동 재부팅이라 꺼지는건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