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맥도날드인데 테이블에서 받기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8|조회수3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맥플러리 먹는 중인데 테이블에서 받기 2번이나 봤어요나도 다음엔 저걸로 받아봐야지여기 2층짜리라 항상 자리 맡고 내려가서 주문했는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08 테이블받기를 안하시다니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맥플러리 같은건 좀 미안해서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08 전 부담스러워서..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08 올라와서 애타게 찾던 알바생의 눈빛을 본 뒤로는 그냥 가져올라옴.. 힘들 것 같아서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가온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