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맥도날드인데 테이블에서 받기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8|조회수304 목록 댓글 8

맥플러리 먹는 중인데 테이블에서 받기 2번이나 봤어요

나도 다음엔 저걸로 받아봐야지

여기 2층짜리라 항상 자리 맡고 내려가서 주문했는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블리박보영♥ | 작성시간 26.06.08 테이블받기를 안하시다니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맥플러리 같은건 좀 미안해서
  •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08 전 부담스러워서..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08 올라와서 애타게 찾던 알바생의 눈빛을 본 뒤로는 그냥 가져올라옴.. 힘들 것 같아서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가온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