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시 음식은 집더하기 <<<<<<<<<<<<<<<<<<<<< 임알트

작성자+ Der.Langrisser +|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 목록 댓글 8

고기류도 그렇고 항상 집더하기꺼는 뭔가 애매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훨씬 많았는데 임알트는 대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근데 그동안 집더하기꺼 대게 행사하면 가끔 쪄와서 먹곤 했는데 진짜 까보면 물 질질 새나오고 살도 별로 없고

마트에서 파는게 뭐 그렇지, 싸니까 그렇겠지 하면서 먹었었는데....

그리고 임알트는 안쪄줘서.....

근데 집근처 집더하기 망해서 문닫고 어쩔수 없이 대게 못먹고 있다가 에이 그냥 집에서 대충 쪄먹어보지 뭐 하고 임알트 가서 세마리 사왔습니다

찜기도 없어서 그냥 대충 큰 냄비에 떄려박고 뚜껑도 안닫혀서 걍 살짝 열린 채로 놔뒀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그동안 집더하기에서 먹었던 돈이 너무너무 아깝고 억울할 정도로 수율 작살나고 개맛있더라구요

질이 좋으니까 대충 해도 맛있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8 먀몸미 아뇨 글작성자분ㅋㅋ
  •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뭉자 그니까요! 작성자분께 사과하셈!!
  • 답댓글 작성자+ Der.Langrisser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뭉자 사과하시렵니까?
  • 답댓글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8 + Der.Langrisser + 미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뭉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