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조건 해봐야겠음
이런거 캠페인 싱글이랑 스쿼드 듀오 이런식으로 나눠서 할 수 있으면 더 좋을거같긴한데 그래도 캠페인은 재밌게 할거같아서 무조건 살듯 우리나라 배경이라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진짜 우리나라배경이라 못참음 ㅋㅋ
-
작성자Steven Gerrard 작성시간 26.06.08 FPS 거의 안 하는데 배경때문에 끌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나라 배경이라 진짜 참기가 힘듦 ㅋㅋ
-
작성자이은s 작성시간 26.06.08 1진짜 재밌게 하고 한국배경이라길래 이번에 해보려고요 ㅎㅎ 못참지~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진짜 한국은 못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