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키친타올로 닦고 한번씩 설거지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몸미 작성시간 26.06.08 우우우
-
작성자김정(제이)화(플라)워) 작성시간 26.06.08 코팅때문에 자주하는거 안좋대서 내일도쓸거면 안하고 뚜껑닫아놓고 몇일안쓸거면 수세미 스펀지같은거로 살살하라고 들음 빡빡하면 안좋다함
-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시간 26.06.08 저는 후라이팬 관리 요래 함
1. 불 올리고, 키친타올로 한번 메인 기름기 닦기
2. 소주잔만큼 물 뿌리고, 끓인담에 키친타올로 남은 기름 닦기
세제 잘 안씀여 -
작성자개좋다음 작성시간 26.06.08 양념없이 기름만 쓴거는 키친타월만
그게 아니면 스펀지수세미로 설거지함 -
작성자켄틸레버 작성시간 26.06.08 코팅 오래 가라고 그런 방법을 많이들 쓰는데 결국 소모품이니 편하게 쓰다가 새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