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헬스장 이정도면 저렴한가요??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08|조회수328 목록 댓글 8

일단 3개월만 할까하는데
12만원+ 등록비 3+ 대여료1+ 락커 1인데
저렴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인스톤 | 작성시간 26.06.08 가입비가 왜있는지모르겠넹

    24시간 운영치고 싼편이라 생각함다
  • 작성자수지지 | 작성시간 26.06.08 와 저런가격도있구나
  • 작성자30대의 인생은? | 작성시간 26.06.08 스포애니 같은데 점바점 심해서
  • 답댓글 작성자KT Re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 작성자carry 72 | 작성시간 26.06.08 개싸다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