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오늘 완벽하게 8시간 잤는데

작성자코쵸우 시노부|작성시간26.06.08|조회수313 목록 댓글 21

왤캐 피곤부기임...
오히려 6-7시간 잤을때보다 더 몽롱부기...
퇴근하고 하체하러 가야하는데 넘 졸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도리토스좋아 ㅋㅋㅋㄱㅅ ㅋㅋ 전 취소부기안함ㅋㅋㅋ 지금부터 살날리면 ㄹㅇ 핵바보부기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08 코쵸우 시노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도리토스좋아 하아아아아아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08 코쵸우 시노부 하아?!?!??!? 뭔가요?!?!?!? 입냄새공격인가요?!?!??!?!?? 화생방부기?!?!?!?? 당장 방독면 내놓으세요!!!!!가스가스가스부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8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