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골프 치시는 탁서분 있으신가요? 머리올리러가는데 cc추천좀 받고싶어요

작성자와동|작성시간26.06.08|조회수176 목록 댓글 17

6개월된 골린이입니다 
다음주말에 머리올리러가는데 18홀 라운딩 가성비 좋은곳으로 한번 추천받아보고 싶어요 ㅠㅠ

야간 라운딩이 이쁘고 좋다고 하던데
집은 인천송도쪽이고 차로 2~3시간 안쪽이면 어디든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직김 | 작성시간 26.06.08 코리아퍼블릭ㄱㄱ 돈아꾸움
  • 답댓글 작성자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추천 감사합니다 !!
  • 작성자개구리 되고싶소 | 작성시간 26.06.08 인천 그랜드cc <- 난이도 최하라 머리올릴때 치기좋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이번엔 결정이되어서 추후 꼭 가보겠습니다!
  • 작성자바텀오면이긴다고 | 작성시간 26.06.08 비싼곳 절대 가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