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민방위 교육 작년에는 다 시체처럼 조용해서 좋았는데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08|조회수39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동장분들이랑 같이 듣는데 제금 대기시간에 접시 ㅈㄴ깨짐너무 시끄러움 아줌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8 님도 깨셈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 분위기에서도 옆에 시험공부 하는 대단한 형님 계시네요..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작년 2년차라 끌려갔는데 코골면서 조는분 계셨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