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민방위 교육 작년에는 다 시체처럼 조용해서 좋았는데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08|조회수399 목록 댓글 3

오늘 동장분들이랑 같이 듣는데 제금 대기시간에 접시 ㅈㄴ깨짐

너무 시끄러움 아줌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8 님도 깨셈
  •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 분위기에서도 옆에 시험공부 하는 대단한 형님 계시네요..
  •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작년 2년차라 끌려갔는데 코골면서 조는분 계셨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