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무용으로 버티컬 마우스 추천해주실수 있나여?

작성자돌아이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4

종류 너무 다양해서 갓성비 뭘 사야할지 모르겠음 ㅠ

손모가지 아파서 사려하는데 좀 작은거 있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은흐림 | 작성시간 26.06.08 로지텍 LIFT
  • 답댓글 작성자돌아이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롸져! 감삼다!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8 롸지텍 LIFT 입문용으로 딱인듯 저도 처음쓰는데 1주일? 불편하다가 금새 적응됨
  • 답댓글 작성자돌아이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롸지텍 리프트가 입문용이군여! 감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