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핸드폰 케이스 바꿨는데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2

저는 어차피 젤리 투명 케이스만 쓰거든요

쓰던건 폰 바꾸면서 가게에서 준거고 새로 주문한건 약간 슬림형인데

같은 젤리여도 스타일이 다른거라 그립감이 달라요

아직 뭔가가 어색ㅋㅋ

그래도 케이스 다시 깨끗해져서 좋네요

쓰던거랑 새거랑 나란히 놓으니까 변색 차이가 심해요

그나저나 3~11시 사이로 온다더니 문자 오고 30분만에 왔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08 케이스 적응기간 빡셈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 2~3일 걸릴듯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