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차피 젤리 투명 케이스만 쓰거든요
쓰던건 폰 바꾸면서 가게에서 준거고 새로 주문한건 약간 슬림형인데
같은 젤리여도 스타일이 다른거라 그립감이 달라요
아직 뭔가가 어색ㅋㅋ
그래도 케이스 다시 깨끗해져서 좋네요
쓰던거랑 새거랑 나란히 놓으니까 변색 차이가 심해요
그나저나 3~11시 사이로 온다더니 문자 오고 30분만에 왔네ㅋㅋㅋ
다음검색
저는 어차피 젤리 투명 케이스만 쓰거든요
쓰던건 폰 바꾸면서 가게에서 준거고 새로 주문한건 약간 슬림형인데
같은 젤리여도 스타일이 다른거라 그립감이 달라요
아직 뭔가가 어색ㅋㅋ
그래도 케이스 다시 깨끗해져서 좋네요
쓰던거랑 새거랑 나란히 놓으니까 변색 차이가 심해요
그나저나 3~11시 사이로 온다더니 문자 오고 30분만에 왔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