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없는거 먹다가
이번에 소스 있는걸로 사서 먹고 있는데
제가 산게 유독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짜기도 짜고
후추를 이빠이 넣어놓은건지
후추의 그 얼얼함이 있음
그래서 데운다음에 따뜻한물에 헹궈서 먹는중
이거 다 먹고나면 두번다시 소스는 안살듯
걍 소스 없는거나 계속 먹어야지
어차피 맛으로 먹는것도 아닌데
다음검색
소스 없는거 먹다가
이번에 소스 있는걸로 사서 먹고 있는데
제가 산게 유독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짜기도 짜고
후추를 이빠이 넣어놓은건지
후추의 그 얼얼함이 있음
그래서 데운다음에 따뜻한물에 헹궈서 먹는중
이거 다 먹고나면 두번다시 소스는 안살듯
걍 소스 없는거나 계속 먹어야지
어차피 맛으로 먹는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