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 저는 소스 닭가슴살은 못먹겠음

작성자도탁국어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115 목록 댓글 4

소스 없는거 먹다가

이번에 소스 있는걸로 사서 먹고 있는데

 

제가 산게 유독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짜기도 짜고

후추를 이빠이 넣어놓은건지

후추의 그 얼얼함이 있음

그래서 데운다음에 따뜻한물에 헹궈서 먹는중

 

이거 다 먹고나면 두번다시 소스는 안살듯

걍 소스 없는거나 계속 먹어야지

어차피 맛으로 먹는것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8 그냥 기본에 저당 칠리소스 먹음
  • 작성자맥주덕후 | 작성시간 26.06.08 소스닭 먹고있는데 그냥 일반닭이나 블랙페퍼에 비비드저당 소스찍어먹는게 훨씬나은듯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6.08 무가당 스리라차 소스같은거 뿌려먹어도 괜찮음
  • 작성자아무렇지 않은척 | 작성시간 26.06.08 한끼통살 먹을만 하던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