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네에서 낚시 했습니다 ㅋㅋ 작성자아부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2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망낚시라고 해서 돌틈이나 갯바위에서 간단하게 했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08 ㄱㅇㅇ 작성자if(만약에) | 작성시간 26.06.08 부럽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