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운동이라고 할만한거 일주일에 몇 번 하세요?

작성자desirable|작성시간26.06.08|조회수295 목록 댓글 32

 

런닝, 수영, 헬스 뭐가 됐든지용!

그리고 어떤 운동하세여?

 

저는 적게하면 주 3회 많게는 5회 정도하는 것 같아요. 수영, 헬스, 골프 (운동으로 안 침..) 합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8 헬스 4회 런닝 1회
  • 작성자첫사랑얘기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8 12시간 근무하니까 뭘 못하겠음 ㅜㅜㅜ.. 핑계o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아 해야지..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8 복싱 주3회 정도 해요
  •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08 5,6일 헬스 죽을꺼같음ㅋㅋㅋ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