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운동이라고 할만한거 일주일에 몇 번 하세요? 작성자desirable|작성시간26.06.08|조회수295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런닝, 수영, 헬스 뭐가 됐든지용!그리고 어떤 운동하세여? 저는 적게하면 주 3회 많게는 5회 정도하는 것 같아요. 수영, 헬스, 골프 (운동으로 안 침..) 합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8 헬스 4회 런닝 1회 작성자첫사랑얘기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08 12시간 근무하니까 뭘 못하겠음 ㅜㅜㅜ.. 핑계o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아 해야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8 복싱 주3회 정도 해요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08 5,6일 헬스 죽을꺼같음ㅋㅋㅋ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