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 어제부터 규칙을 하나 세웠는데

작성자설알문3|작성시간26.06.08|조회수243 목록 댓글 2

담배 필때마다 피기 전에 종이컵으로 물 한잔 마시기

근데 지금 담피하러 갈때마다 방광 터질거같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에 저도 연초필때 잠깐 했었는데 명예소방관 쌉가능이였음 ㅋㅋ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그럼 화장실도 가야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