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제부터 규칙을 하나 세웠는데 작성자설알문3|작성시간26.06.08|조회수2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담배 필때마다 피기 전에 종이컵으로 물 한잔 마시기근데 지금 담피하러 갈때마다 방광 터질거같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좋다음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에 저도 연초필때 잠깐 했었는데 명예소방관 쌉가능이였음 ㅋㅋ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그럼 화장실도 가야죠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