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근마켓 800마넌 사기당한거 경찰 연락왔네요

작성자역삼동 션|작성시간26.06.08|조회수965 목록 댓글 15

2월에 미추홀구로 이첩됐는데

뭐 못잡는다구 수사종결한다구 서면통보옴 ㅜㅜ

돌려받는건 생각도 안했고 사기친놈 얼굴이나 좀 볼랬더만

추가 증거나 피해자 나올때까지 수사 종결이라는데

 

사기꾼한태 카뱅통장 넘긴 사람은 안잡혀가나

한국인 여자 였는데 ㅜㅜ 아오 스트레스 받네요

우리나라 검거율 높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넬 | 작성시간 26.06.08 저였으면 잠못잘듯 흑 ㅠ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8 카뱅이 사기쪽으로 악질이라 조심하셔야함..
  •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08 이뻐요?
  • 작성자신피오 | 작성시간 26.06.08 아헐 대포통장인가보네 ㄷㄷㄷㄷ
  •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소액이지만 피의자 특정할 수 없다고 못잡음ㅠㅠ
    어이없음... 계좌, 이름, 전화번호 다 따줬는데 왜 못잡냐공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