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미추홀구로 이첩됐는데
뭐 못잡는다구 수사종결한다구 서면통보옴 ㅜㅜ
돌려받는건 생각도 안했고 사기친놈 얼굴이나 좀 볼랬더만
추가 증거나 피해자 나올때까지 수사 종결이라는데
사기꾼한태 카뱅통장 넘긴 사람은 안잡혀가나
한국인 여자 였는데 ㅜㅜ 아오 스트레스 받네요
우리나라 검거율 높다는데
다음검색
2월에 미추홀구로 이첩됐는데
뭐 못잡는다구 수사종결한다구 서면통보옴 ㅜㅜ
돌려받는건 생각도 안했고 사기친놈 얼굴이나 좀 볼랬더만
추가 증거나 피해자 나올때까지 수사 종결이라는데
사기꾼한태 카뱅통장 넘긴 사람은 안잡혀가나
한국인 여자 였는데 ㅜㅜ 아오 스트레스 받네요
우리나라 검거율 높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