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종떼서 사리라고 함 ㅠ 내 커피 내 치킨 내 콜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띠용
-
작성자+ Der.Langrisser + 작성시간 26.06.08 용종 떼도 술만 안먹으면 될건데
술도 다음날은 먹어도 됨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럼 결과지가 엄청 유난떠는거였나봐요 ㅠ
-
작성자무커 작성시간 26.06.08 용종 사이즈에 따라 다른데 1센티 미만은 지연성출혈 걱정이 덜하다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이즈 노티 못받았는데.. 오늘만 참고 내일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