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장내시경 끝나고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싱글벙글했는데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38 목록 댓글 6

용종떼서 사리라고 함 ㅠ 내 커피 내 치킨 내 콜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띠용
  • 작성자+ Der.Langrisser + | 작성시간 26.06.08 용종 떼도 술만 안먹으면 될건데
    술도 다음날은 먹어도 됨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럼 결과지가 엄청 유난떠는거였나봐요 ㅠ
  • 작성자무커 | 작성시간 26.06.08 용종 사이즈에 따라 다른데 1센티 미만은 지연성출혈 걱정이 덜하다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이즈 노티 못받았는데.. 오늘만 참고 내일 먹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