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아 하시는 도탁 아버님들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08|조회수170 목록 댓글 8

운동하십니까?
하 첫째 출산 시점으로 15키로 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안합니다....
    애낳고 초반엔 엄청쪘다가 요샌 그래도 식단관리해보는중 -10kg
  • 작성자티이9 | 작성시간 26.06.08 아이있으면 아이잘때 해야해서 힘듦..
  • 작성자시스템 | 작성시간 26.06.08 3달차 아들파파 5키로 빠짐 67->62
  •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08 시간이 없음 ㅜㅜ 그래서 먹는걸 자제하는편
  • 작성자제프리 | 작성시간 26.06.08 안아줘병으로 인해 강제 근력 운동중 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