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살 애때문에 열받음 후..

작성자티이9|작성시간26.06.08|조회수779 목록 댓글 29

9살 애들 둘이 그네타길래 

 

8살 우리애 10분정도 기다렸는데

이제 학원가야할 시간되서 

아빠 몇분 더 기다릴수있어? 하길래 

10분정도는 시간있어 하니까 

 

9살애들둘이 11분만 더타고 가야지 

이러길래 한소리할거같아서 자리피함 후

후후후

후후 열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ternity | 작성시간 26.06.08 와 애새키들 어떻게 교육시키길래 열받네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8 헐 너네 진짜 못됐다 ㅠ
  • 작성자두부러브 | 작성시간 26.06.08 역시 맞아야 정신머리가 고쳐지지
  •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08 바로 부모소환ㅋㅋㅋㅋ
  •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08 어휴.....에...그....뭐...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