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넷플 참교육 보는즁인데여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08|조회수484 목록 댓글 11

2화에서 왜 갑자기 자막 크기가 작아진거 같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폰트 크기 키워보죠ㄷㄷ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니까 1화보더 진짜 작아짐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ㄱI성용 시력을 올려보죠ㄷㄷ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서른의피지컬 라섹도 했는데여ㄷ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ㄱI성용 라섹섹은 안 했잖아여 아직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