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참교육 보는즁인데여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08|조회수48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화에서 왜 갑자기 자막 크기가 작아진거 같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폰트 크기 키워보죠ㄷㄷ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니까 1화보더 진짜 작아짐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ㄱI성용 시력을 올려보죠ㄷㄷ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서른의피지컬 라섹도 했는데여ㄷㄷㄷㄷ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08 @ㄱI성용 라섹섹은 안 했잖아여 아직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