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패드 미니6 당근으루 사기로햇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8|조회수121 목록 댓글 3

퍼플 와파 배터리95퍼 35만에!
되게 싸게 팔길래 고민좀 하다가 바로 사는걸로
후후후 기대된다 아이패드미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08 오 ㅊㅊ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8 아이패드미니병 완치 ㅗㅜㅑ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ㄹㅇ 사야만 나음 y700이렁것도 알아봣는데 자꾸 마음에 미니가 들어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