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6 당근으루 사기로햇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8|조회수1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퍼플 와파 배터리95퍼 35만에!되게 싸게 팔길래 고민좀 하다가 바로 사는걸로후후후 기대된다 아이패드미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08 오 ㅊㅊ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8 아이패드미니병 완치 ㅗㅜㅑ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ㄹㅇ 사야만 나음 y700이렁것도 알아봣는데 자꾸 마음에 미니가 들어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