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에 SK이노베이션같은 정유주가 대세였음..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놀라운건 그때랑 지금이랑 주가가 비슷하단것임.한번 잘못물리면 20년이상가도 힘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08 ens 랑합병비율도 열받고..온이적자라 ㅜ 일년물렷다탈출한주식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08 ㄷㄷ 작성자부지런한미어켓 | 작성시간 26.06.08 당장 코로나때 2차전지만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