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7년에 SK이노베이션같은 정유주가 대세였음..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근데 놀라운건 그때랑 지금이랑 주가가 비슷하단것임.한번 잘못물리면 20년이상가도 힘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08 ens 랑합병비율도 열받고..온이적자라 ㅜ
    일년물렷다탈출한주식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08 ㄷㄷ
  • 작성자부지런한미어켓 | 작성시간 26.06.08 당장 코로나때 2차전지만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