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팸 전자레인지에 구우면 바삭바삭하게 안되나요??

작성자다하누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2

가스레인지가 아니라 전자레인지로 하면 바삭바삭하게는 안되는 거죠??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고건 후라이팬에서 열로 가열해야할걸요
  • 작성자오늘은흐림 | 작성시간 26.06.08 에어프라이어론 될꺼 같긴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