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전자레인지에 구우면 바삭바삭하게 안되나요?? 작성자다하누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1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스레인지가 아니라 전자레인지로 하면 바삭바삭하게는 안되는 거죠??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엘렌 | 작성시간 26.06.08 고건 후라이팬에서 열로 가열해야할걸요 작성자오늘은흐림 | 작성시간 26.06.08 에어프라이어론 될꺼 같긴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