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피 2000을 처음 넘길때 건설주 안사면 바보소리 들었는데(2007년)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818 목록 댓글 6



20년지난 지금 대우건설이나 현대건설 같은 몇개 빼고 대부분 5분의1. 6분의1토막남.

지금 저기 종목게시판 들어가보면 20년이상 글올리는 사람들 제법 많음.

30~40대에 건설주 대세상승기에 전재산 들어갔다가 50~60대 되도 못빠져나간 사람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08 ㄷㄷ
  • 작성자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8 자식 물려줘도 답 없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8 건설주는 통일이 답인가?
  •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6.08 이런거 무서워서 지수추종 적립식으로 바꿈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8 장투는 결국 종목보단 지수가 답인거같긴함 어떤 섹터든 영원한건 없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