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리깡으로 다리털6미리 밀기 완

작성자이응이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88 목록 댓글 13

다리털 제모 거의 2시간 걸리고 가격도 너무비싸고
숱제거기? 그것도 써봤는데 시벌 쓰레기같아서
그냥 바리깡 싼거하나 사서 다리털만 미는데
털볻숭이이신분들 해보삼 완전 깔끔합니다
단점은 바닥에 털 개많이 떨어짐+뒷벅지 종아리 이런 뒤쪽은 쉽지않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바디트리머 파나소닉껀가? 쓰는데 지림
  • 답댓글 작성자이응이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왓 ?? 11만원인데 맞나요
  • 답댓글 작성자KeKe | 작성시간 26.06.08 저도이거쓰는데 만족도 개지림ㅋㅋ
  • 답댓글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08 이응이으이 가격은 기억안나고
    아무튼 지림
  • 작성자한요일 | 작성시간 26.06.08 퍼플고릴라 바디트리머로 제모해보세요
    올라올때마다 일,이주일에 한번씩? 2,3번정도 밀면 뽀얘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