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는 실적도 그렇고
무료혜택도 없어서 엄청 너프던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두리이 작성시간 26.06.08 원래쓰던거갱신하면안대여?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 신카는 이거 하나인데 이거 없어지는거라 갱신도 안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두리이 작성시간 26.06.09 둘기얏2 저도 네현카인데 갱신안되네요.. 멤버쉽공짜로못쓰는건가..
-
작성자딸기농사 작성시간 26.06.08 카드의정석2 슈퍼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 실적없고 2%청구할인 좋은데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