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 현대카드 9월까진데 뭐 쓰지...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08|조회수411 목록 댓글 17

시즌2는 실적도 그렇고
무료혜택도 없어서 엄청 너프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두리이 | 작성시간 26.06.08 원래쓰던거갱신하면안대여?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 신카는 이거 하나인데 이거 없어지는거라 갱신도 안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두리이 | 작성시간 26.06.09 둘기얏2 저도 네현카인데 갱신안되네요.. 멤버쉽공짜로못쓰는건가..
  • 작성자딸기농사 | 작성시간 26.06.08 카드의정석2 슈퍼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 실적없고 2%청구할인 좋은데요?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