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럭시 워치 쓰시는분들 좋나요??

작성자작가입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2

삼성 20% 페이백 때메 겸사겸사 보는데..

 

그나마 살만한게 워치,링인데 링은 에바같고.. 워치 보거등요

 

쓰시는분들 괜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8 운동하거나 교통카드용으로 좋음
  • 작성자나는항복합니다 | 작성시간 26.06.08 5월15일에 워치8 클래식 너무 이뻐 보여서 42만원에 샀는데 지금 감사제 할인 들어간다길래 가보니 54만원으로 가격 올려놨네요 20프로 그대로 올려버림
  • 답댓글 작성자ligerliger | 작성시간 26.06.08 헐 저도 하나 살려는데 핫딜뜨면 사는게 낫나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항복합니다 | 작성시간 26.06.08 ligerliger 제가 살때는 워치8클래식 기준 대부분이 42만원대이고 비싼곳이 45만대였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42만원대는 54만원으로 올려버리고 오히려 45만원대는 그대로 뒀네요 45만원대가 할인 20프로 먹이면 훨씬 싸네요 검색 많이 해보셔야 할듯요 장난질 엄청 심함ㅠ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08 폰 무음 둬도 워치로 알림 받아서 개꿀 (책상에서 폰 진동 울리는거 싫어함)
    운동 측정 개꿀
    나름 이뻐서 패션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