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농장체험 가서 수확한 쌈채소+부추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297 목록 댓글 18

오늘은 친환경 벌레 퇴치제 만들고
퇴비 뿌리기 하고 쌈채소랑 부추
수확해 왔슴다

이제 다음주만 가면 농장체험도
마지막 회차네요

8주동안 좋은 사람들과 함께
"치유 농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농작물 씨앗 심고, 모종판에 씨앗
심어 모종 옮겨심고, 캐모마일 꽃
수확해서 건조 후 티백에 직접
만들고, 팬지꽃 수확해서 우려먹고,
친환경 허브 모기 기피제 만들기,
퇴비 뿌리기, 농작물 수확하기 등등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두루치기 먹고싶어요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08 농부탁서 ㄷㄷ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8주_체험판_.jpg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8 밭 가는 소도 한마리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음머어어어어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