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 정리하면서 예전에 받아온 와인들 정리중인데요

작성자maxim|작성시간26.06.08|조회수141 목록 댓글 2

뚜껑 따져있는건 버리고
안따져있는거 하나 가격찾아보니 꼬뜨뒤론빌라쥬 2016 아마 언젠가 결혼식에서 2021년?쯤 받아온거갇거든요
한모금 하고 버릴라고 좀 마셨는데
떫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존맛탱이네요?

이래서 숙성은 와인이라 하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08 사실 오크통 나온순간 숙성은.... 보관 잘돼서 다행..
  • 답댓글 작성자maxi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하? 그냥 보관이 잘된거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