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익숙한 배우님들 회차 한 번만 쓰기 아깝지 않나? 싶었는데
연기 보니까 괜한 걱정 이었음
연기 개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시즌2가 나오지 않을까 싶음
소재가 아직도 무궁무진하지 않나 싶어요(원작웹툰 안봄) -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08 빌런들이나 피해자 전부 너무 매력적임.
다들 너무 연기를 잘함.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연기가 진짜 좋더라구요
-
작성자진실 작성시간 26.06.08 모범택시 교육부버젼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모범택시가 이런 내용 이었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