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노스포 혹은 약스포 후기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08|조회수861 목록 댓글 20

얼굴 익숙한 배우님들 회차 한 번만 쓰기 아깝지 않나? 싶었는데

연기 보니까 괜한 걱정 이었음

연기 개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시즌2가 나오지 않을까 싶음
    소재가 아직도 무궁무진하지 않나 싶어요(원작웹툰 안봄)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08 빌런들이나 피해자 전부 너무 매력적임.
    다들 너무 연기를 잘함.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연기가 진짜 좋더라구요
  • 작성자진실 | 작성시간 26.06.08 모범택시 교육부버젼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범택시가 이런 내용 이었군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