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삼성 온누리 환급으로 하나 살까고민중인데
세탁+건조 한번에 되는 올인원 제품을 살지
2중탑으로 쌓인 제품을 살지 고민중인데..
올인원제품이 좀더 비싼데 편해보이더라고요..
근데 혹시나 건조같은게 잘안될까봐 고민이되서...
일체형 사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이번에 삼성 온누리 환급으로 하나 살까고민중인데
세탁+건조 한번에 되는 올인원 제품을 살지
2중탑으로 쌓인 제품을 살지 고민중인데..
올인원제품이 좀더 비싼데 편해보이더라고요..
근데 혹시나 건조같은게 잘안될까봐 고민이되서...
일체형 사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