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일체형 건조+세탁기 써본신분 계신가요

작성자매번 꺾이는 마음|작성시간26.06.08|조회수193 목록 댓글 9

 

 이번에 삼성 온누리 환급으로 하나 살까고민중인데

 

 세탁+건조 한번에 되는 올인원 제품을 살지

 

 2중탑으로 쌓인 제품을 살지 고민중인데..

 

 올인원제품이 좀더 비싼데 편해보이더라고요..

 

 근데 혹시나 건조같은게 잘안될까봐 고민이되서...

 

 일체형 사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08 빨래 많으면 타워

    적으면 일체
  • 작성자소핫멜로디 | 작성시간 26.06.08 2인가구 이하면 콤보 애기 있으면 타워가십셔
  • 작성자매번 꺾이는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일체형 가겟습니다
  • 작성자말포이 | 작성시간 26.06.08 개좋아요 실제로쓰고있음. 엘지건 절대사면안되고 삼성건좋아요
  • 작성자땅콩이의그림자 | 작성시간 26.06.08 보풀 감당 가능하면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