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조전산팀 24시간 주말에도 연락오는경우가 잦나요?

작성자오오오오잉|작성시간26.06.08|조회수144 목록 댓글 3

si회사에 있다가 중견제조전산팀 이직했는데 주말에도 무슨 네트워크안된다고연락오고.. 쉬는날도 맘편히쉬질못하는데.. 다이런걸까요? 퇴근하는중에도갑자기 전화오더니 전산오류난다고 데이터봐달라해서 운전중이라 집에가서 원격으로봐준다니까 그럼 우린 작업중단하고 기다리고있나요? 이딴소리하는데 진심 쌍욕으로 소리지를뻔했습니다. 그냥 이전회사다니는게 나을까요?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08 웰컴 투 제조
  • 작성자히트다히트 | 작성시간 26.06.08 제조뿐만 아니라 자사서비스는 다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히트다히트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렇게 싸가지 없게 이야기하진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