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회사에 있다가 중견제조전산팀 이직했는데 주말에도 무슨 네트워크안된다고연락오고.. 쉬는날도 맘편히쉬질못하는데.. 다이런걸까요? 퇴근하는중에도갑자기 전화오더니 전산오류난다고 데이터봐달라해서 운전중이라 집에가서 원격으로봐준다니까 그럼 우린 작업중단하고 기다리고있나요? 이딴소리하는데 진심 쌍욕으로 소리지를뻔했습니다. 그냥 이전회사다니는게 나을까요? 힘드네요
다음검색
si회사에 있다가 중견제조전산팀 이직했는데 주말에도 무슨 네트워크안된다고연락오고.. 쉬는날도 맘편히쉬질못하는데.. 다이런걸까요? 퇴근하는중에도갑자기 전화오더니 전산오류난다고 데이터봐달라해서 운전중이라 집에가서 원격으로봐준다니까 그럼 우린 작업중단하고 기다리고있나요? 이딴소리하는데 진심 쌍욕으로 소리지를뻔했습니다. 그냥 이전회사다니는게 나을까요?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