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

작성자이응이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64 목록 댓글 4

1km친구랑 같이뛰고
8,9는 힘들어서 친구 속도맞춰서 뛰면서 쉬고
10키로 에서 질주인디 힘 다빠져서 생각보다 느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8 괴수추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8 개빡런 ㄷㄷ
  • 작성자이노스페이스 | 작성시간 26.06.08 괴물이네요
  • 작성자중독된삼문 | 작성시간 26.06.08 러닝추 ㅅ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